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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산업체-환경부 간 상시 건의 채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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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환경산업협회 작성일20-04-16 16:11 359회

첨부파일

본문

우리 협회는 환경산업체가 사업 활동에서 겪는 규제·애로를 발굴·해결하기 위해, 우리 협회 홈페이지 내 '환경 애로건의' 게시판을 개설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환경부는 우리 협회를 상시 건의 채널로 지정하고, 월 1회 이상 간담회 또는 서면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을 수시로 청취하고 환경기업 지원을 위한 해결방안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에, '환경애로건의사항' 신청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환경산업체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가. 상시 건의 채널의 역할
       - 환경산업체의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관계부처에 건의, 유관기관과의 협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해결 또는 완화에 기여

     나. 진행절차
        - ① 애로 및 건의사항 접수 → ② 내용확인 및 해결방안 검토  ③ 정부 건의 및 유관기관 건의 및 조치사항 등 협의 → ④ 해당업체에 결과 통보

      다.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환경애로건의 바로가기☞ 클릭 → 관련 양식에 따라 작성 후 '작성 완료' 버튼 클릭(비공개 설정 가능)
       - 오프라인 신청: 붙임 양식에 따라 관련 내용 작성 후, 협회 내방(내방 전, 사전연락 요망)

      라. 문의: 한국환경산업협회 사무국(02-389-7284~6)

붙임 환경애로건의사항 작성양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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